팰월드 교배 계산기 이용방법과 교배 팁

팔월드 교배

팔월드에서는 팔들을 수집하고 교배하는 것이 가장 큰 매력 중 하나입니다.
팔들은 각각 다른 능력과 적성을 가지고 있으며, 교배를 통해 새로운 팔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팔들의 교배는 팔들의 성별, 레벨, 적성, 스킬 등을 고려해야 하며, 교배 결과는 무작위로 결정됩니다.
팔들의 교배는 재미있는 동시에 복잡하고 어려운 과정입니다.
팔들의 교배 과정을 쉽고 빠르게 진행하고 싶다면, 팔월드 교배 계산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팔월드 교배 계산기클릭

PalCalc는 교배 재료 찾기와 교배 시뮬레이션을 모두 제공하는 계산기입니다.
PalCalc는 팔들의 도감도 함께 제공하므로, 팔들의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PalCalc는 다음과 같은 화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단의 메뉴에서 교배 재료 찾기, 교배 시뮬레이션, 도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교배 재료 찾기에서는 목표 팔을 선택하면, 가능한 교배 조합의 목록이 나타납니다.
    보유 팰로 필터링을 체크하면, 자신이 가진 팔들로만 교배 조합을 보여줍니다.
    팰 1과 팰 2를 클릭하면, 각 팔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교배 시뮬레이션에서는 교배할 팔들을 선택하면, 교배 결과로 얻을 수 있는 팔들의 목록과 확률이 나타납니다.
    Increased % from Mastery 칸에 교배 숙련도를 입력하면, 교배 확률이 증가합니다.
    팰 1과 팰 2의 스킬을 선택하면, 교배 결과로 얻을 수 있는 스킬을 보여줍니다.
  • 도감에서는 팔들의 정보를 검색하거나, 분류별로 볼 수 있습니다.
    팔들의 정보에는 팔의 이름, 성별, 레벨, 적성, 스킬, 이미지 등이 포함됩니다.

팔들을 교배하면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몇 가지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팔들의 성별, 레벨, 적성, 스킬, 성격, 특성, 볼 등이 중요합니다.
팔들을 교배할 때는 원하는 팔의 능력과 적성을 잘 파악하고, 그에 맞는 교배 조합을 찾아야 합니다.
또한, 교배 재료 찾기 계산기나 교배 시뮬레이션 계산기와 같은 도구를 이용하면, 교배 결과를 예측하고, 교배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팔들을 교배하면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한 몇 가지 팁을 드리겠습니다.

  • 팔들의 적성은 교배할 때 중요한 요소입니다.
    적성은 팔들의 능력치에 영향을 주며, 교배할 때 랜덤하게 결정됩니다.
    0~31까지의 값으로, 높을수록 능력치가 높아집니다.
    적성이 높은 팔들을 교배하면, 적성이 높은 자식 팔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빨간실이라는 아이템을 사용하면, 부모 팔들의 적성 중 5개를 자식 팔에게 유전시킬 수 있습니다.
    적성이 높은 팔들을 얻으려면, 빨간실을 잘 활용하면 좋습니다.
  • 팔들의 스킬은 교배할 때 중요한 요소입니다.
    스킬은 팔들의 전투 능력에 영향을 주며, 교배할 때 부모 팔들의 스킬 중 일부를 자식 팔에게 유전시킬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배울 수 있는 스킬과, 유전기라고 불리는 특별한 스킬로 나뉩니다.
    유전기는 특정한 조건으로만 배울 수 있는 스킬로, 교배할 때 부모 팔들 중 한쪽이 유전기를 가지고 있어야 자식 팔에게 유전시킬 수 있습니다.
    유전기를 가진 팔들을 교배하면, 유전기를 가진 자식 팔을 얻을 수 있습니다.
  • 팔들의 성격과 특성은 교배할 때 중요한 요소입니다.
    성격은 팔들의 능력치에 영향을 주며, 교배할 때 랜덤하게 결정됩니다.
    능력치 중 하나를 10% 증가시키고, 하나를 10% 감소시킵니다.
    성격은 팔들의 적성과 함께 능력치를 결정하므로, 원하는 능력치에 맞는 성격을 가진 팔들을 교배하면 좋습니다.
    변함없는 돌이라는 아이템을 사용하면, 부모 팔들 중 한쪽의 성격을 자식 팔에게 유전시킬 수 있습니다.
    특성은 팔들의 전투 능력에 영향을 주며, 교배할 때 부모 팔들의 특성 중 하나를 자식 팔에게 유전시킬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질 수 있는 특성과, 히든 특성이라고 불리는 특별한 특성으로 나뉩니다.
    히든 특성은 특정한 방법으로만 얻을 수 있는 특성으로, 교배할 때 부모 팔들 중 한쪽이 히든 특성을 가지고 있어야 자식 팔에게 유전시킬 수 있습니다.
    히든 특성을 가진 팔들을 교배하면, 히든 특성을 가진 자식 팔을 얻을 수 있습니다.
  • 팔들의 볼은 교배할 때 중요한 요소입니다.
    볼은 팔들을 잡을 때 사용하는 도구로, 팔들의 외형에 영향을 줍니다.
    교배할 때 부모 팔들의 볼 중 하나를 자식 팔에게 유전시킬 수 있습니다.
    볼은 팔들의 성격이나 능력치에는 영향을 주지 않지만, 팔들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볼은 자신이 원하는 볼에 넣은 팔들을 교배하면 좋습니다.

Leave a Comment